매년 놀라운 상위권 대학합격을 성취하는 학원

  • 44년 전통의
  • 남학생전문 기숙학원

선배이야기

일단은 진성기숙학원에서의 수업이 인상 깊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준혁(재학생)
댓글 0건 조회 27회 작성일 25-11-17 13:46

본문

1반 13번 최준혁


이 학원에 내가 처음 갔던 날에, 나는 전에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이 낯선 환경이 한편으로는 두려웠지만 그래도 공부라는 합당한 취지가 있으니, 그에 맞게 열심히 해보자고 스스로 결심을 굳게 하였다. 


그 결심대로 이주일이 무난하게 지나갔다. 그 이주일, 그리고 이후 동안 전반적인 생할이 만족스러웠다. 일단은 진성기숙학원에서의 수업이 인상 깊었다. 선생님들의 문제 접근 방식과 풀이에 대한 설명에서 그들의 높은 수업 퀄리터를 체감할 수 있었다. 어려운 문제임에도 쉽게 이해하였고, 그럼으로 수업을 따라감에 있어서 어려움이 없었던 것 같다.


자습환경도 만족스러웠다. 생활지도 선생님께서 관리를 잘해주셨고 인강을 사용함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와닿지 않았다. 그 밖에는 학과 선생님들의 1:1 상담을 통해 나의 공부 방향을 알 수 있었고, 자습을 하면서 그 부분을 바로 적용시킬 수 있어서 학원에서 치르는 시험의 성적도 기대 이상으로 나오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주일 이후에 계속 공부만 하는 한경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점점 생할이 힘들어지고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났다. 그렇게 힘은 느낌이 막바지에 다다랐을 때, 상담실의 선생님들이 나를 친자식처럼 대해주시고, 깊은 대화를 통해 나의 힘든 부분을 개선시켜 주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 선생님을 덕분에 내가 끝까지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